ATEEZの動物キャラが大人気!ミンギファン「대빵스」さんにインタビュー! /ATEEZ의 동물 캐릭터가 큰 인기! 민기 팬 「대빵스」 씨에게 인터뷰!
8월 9일 25세 생일을 맞이하는 ATEEZ 민기씨🐣💘
민기씨라고 하면 강렬한 랩과 댄스로 유일무이의 세계관을 가진 ATEEZ의 퍼포먼스를 견인하는 멤버 중 한 명입니다🎤
이번에는그런 민기 씨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대빵스"씨에게 인터뷰를했습니다.🎂✨
대빵스 씨는 오리지널 ATEEZ의 동물 캐릭터를 그린 분으로 그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다면 대인기입니다.😍❤️
8월 9일에 25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ATEEZ의 민기씨🐣💘
민기씨라고 하면 강렬한 랩과 댄스로 유일무이한 세계관을 가진 ATEEZ의 퍼포먼스를 이끄는 멤버 중 한명이죠🎤
이번에는 그런 민기 씨의 생일을 기념해서 "대빵스" 씨를 인터뷰해 보았습니다 🎂✨
대빵스 씨는 자신만의 ATEEZ 동물 캐릭터를 그리고 있는 분인데, 그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4년 8월 현재 대팬스가 운영하는 SNS 계정은 여기👇📲
2024년 8월 현재, 대빵스 씨가 운영하고 있는 SNS 계정은 이곳입니다👇📲
- 🐣X
- 대빵스👶(@BIG_sunim)
이번에는, 대빵스씨에게 동물 캐릭터의 해설이나 민기씨의 매력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받았습니다🐹💫
또, 기사 후반에서는, 대빵스씨가 엄선한, 반드시 체크하고 싶은 민기씨의 매력이 전해지는 동영상의 정리도 전달해 갑니다💪✨
이 인터뷰를 읽고,"나도 민기 씨의 활동을응원하고 싶다!""ATEEZ덕질하고 싶다!"라고 생각하신 분은 당사까지 부담없이 상담하십시오.😊
당사에서는생일광고(생일/응원광고)를 게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광고에 흥미가 있지만, 내는 방법을 모른다 ...""비용면이 걱정된다…"라고 하는 분도, LINE의 무료 상담도 가고 있으므로, 우선은 친구 등록을 해 봐 주세요♪
이번에는 대빵스 씨의 동물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나 민기 씨의 매력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들어 보았습니다🐹💫
기사 후반에서는 대빵스 씨가 엄선한 ‘꼭 체크해야 하는 민기 씨의 매력이 전해지는 영상 모음’💪✨
본 인터뷰를 읽고 “나도 민기씨의 활동을 응원하고 싶다!”, “ATEEZ의 덕질을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당사로 마음 편하게 상담해 주세요😊
당사에서는 서포트광고를 내는 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광고에 흥미가 있지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비용면이 궁금하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LINE에서 무료♪
슈퍼 귀여운 ATEEZ 동물 캐릭터가 대인기!"대빵스"씨란?
초 큐트한 ATEEZ의 동물 캐릭터가 대인기! "대빵스" 씨는 누구?
생일JAPAN직원: 현재, 어떤 활동·발신을 하고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현재 어떤 활동·업로드를 하고 있습니까?
대빵스씨: 나는ATEEZ를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그려 X에 게시하는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회원에게"실제로 있었던 것""라이브로 말한 말"그리고 "〇〇하는 이야기로 그리면 좋겠다 ~"라는 것을 중심으로 그립니다.
대빵스씨 : 저는 ATEEZ를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그려서 트위터에 업로드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에게 '실제로 있었던 일', '라이브에서 어떤 말을 했을 때' 그리고 '~하는 이야기로 그리면 좋을 거 같아~' 하는 것들 위주로 그리고 있어요.
생일JAPAN직원: 언제부터 활동을 시작했나요?
생일japan 스태프 : 언제부터 활동을 시작했습니까?
대빵스씨: "Guerrilla" 때 ATEEZ에 빠져 아마 2 년 이상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하마는 즉시 계정을 만들어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빵스씨 : "Guerrilla" 때 ATEEZ에 빠졌으니까 아마 2년 넘은 거 같아요.
그때 바로 계정을 만들고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생일JAPAN직원:이런 그림의 투고를 발신하려고 생각한 계기가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이렇게 그림을 업로드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대빵스씨: 처음에는 그냥 ATEEZ 이야기를 원하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말로 전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이 점점 늘어나 갔습니다.
내가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그림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대빵스씨 : 처음에는 그저 ATEEZ의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계정을 만들었어요.
그런데 어쩌다 보니 말로 전하지는 않고 그림으로 표현하는 게 점점 늘어나게 되더라고요.
생일JAPAN직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언제입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언제 그림을 그리나요?
대빵스씨: 평소에는"그림을 그리고 싶다!"라고 생각했을 때, 곧바로 그림을 그리는 분이므로, 지금까지 투고한 그림 중에는 당일에 쓴 것도 많습니다.
“ATEEZ 멤버의 생일, 데뷔일, 각 기념일 등"의 경우는, 하루나 이틀 정도 생각하고 그리고 있습니다.
대빵스씨 : 보통은 '그림을 그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 바로 그림을 그리는 편이에요.
'ATEEZ 멤버들의 생일, 데뷔일, 각종 기념일' 같은 경우에는 하루나 이틀정도 고민해서 그리고 있어요.
생일JAPAN직원: 계정을 만든 지 2년 만에 8,000명 가까이 팔로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일japan 스태프 : 계정을 만들고나서 2년이 지났고, 8,000명 가까이의 팔로워가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 계정이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나요?
대빵스씨:ATINY(ATEEZ의 팬네임) 여러분이 내 그림을 좋아해 주셔서 이렇게 큰 계정이 된 것 같아요.
거기에 거의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그림을 투고하는 나의 성과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농담)
내가 그린 그림에 좋아요 등도 누르지 않고 보고 끝이 아니라 나를 따라"계속 그림을 보고 싶어~"라는 느낌도 있는 것 같습니다.
대빵스씨 : ATINY분들이 제 그림을 좋아해 주셔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요.
거기에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그림을 업로드하는 제 몫도 있지 않을까요? (농담)
제가 그린 그림들에 흔적만 남기는 게 아니라 저를 팔로우 하면서 계속 그림을 보고 싶다~ 하는 느낌도 없잖아 있는 거 같네요.
생일JAPAN직원: 한 장의 그림을 그리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생일japan 스태프 : 한장의 그림을 그릴 때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나요?
대빵스씨: 보통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다른 일을 하면서 그릴 때는 2~3시간 정도 걸릴 때도 있습니다.
대빵스씨 : 보통은 1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딴짓을 하면서 그릴 때는 2~3시간 정도 걸릴 때도 있고요.
생일JAPAN직원: 하루에 세 가지를 올리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생일japan 스태프 : 하루에 세 장의 그림을 올린다고 하면 꽤 많은 시간이 걸리는 거네요?
대빵스씨: 네,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이 내 취미 중 하나이므로 괜찮습니다!
대빵스씨 : 네,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게 제 취미생활 중 하나라서 괜찮아요!
생일JAPAN직원: 발신을 할 때 뭔가 조심하고 있나요?
생일japan 스태프 : 계정에 업로드할 때 신경쓰는 부분이 있나요?
대빵스씨: 아무래도 게시하는 그림의 대부분은 동물 캐릭터이므로,"가능한 한 동물을 많이 그려 보자!"라고 생각하면서 그림을 그리고 게시하고 있습니다.
그 후,그림의 동작이나 이야기를 (다른 분들이 봐) 문제나 논쟁이 일어나지 않는 내용을 그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빵스씨 : 아무래도 업로드하는 그림의 대부분은 동물 캐릭터다 보니 '최대한 동물을 많이 그려보자!'
행동이나 이야기 같을 걸 생각할 땐 문제가 되거나
대빵스씨가 그리는 ATEEZ의 동물 캐릭터 소개!
대빵스 씨가 그린 ATEEZ의 동물 캐릭터 소개!
생일JAPAN: 캐릭터 한 사람 한 사람의 자기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캐릭터를 한 명 한 명을 소개해 주실 수 있나요?

홍준/홍중
대빵스씨: 우선 홍준은 다람쥐입니다!
대빵스씨 : 일단 홍중이는 다람쥐예요!

팬 여러분이 다람쥐라고 부르고 있기 때문에, 나도 다람쥐로 그립니다.
몸은 가장 작지만 꼬리는 몸보다 큰 디자인! (자연과 점점 꼬리의 크기가 커졌습니다)
「Guerrilla」의 활동 때의 투톤 칼라의 헤어 스타일이 매우 인상 깊게 마음에 들고 있으므로, 색도 똑같이 2색의 다람쥐로 그리고 있습니다.
일단 홍중이는 다람쥐예요!
팬분들이 다람쥐라고 많이 불러주길래 저도 다람쥐로 그리고 있답니다.
덩치는 제일 작지만 꼬리는 몸보다 거대한 디자인! (어쩌다보니 점점
"Guerrilla" 활동시의 반반머리가 너무 인상깊고 마음에 들어서 색칠도 똑같이
송화 / 성화
송화는 귀가 둥근 고양이로 그려져 있다.
성화는 귀가 동글동글한 고양이로 그리고 있어요.

「Eternal Sunshine」때의 핑크의 머리색으로 고양이 귀를 했을 때의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어 있기 때문에, 핑크의 고양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 별이 들어있기 때문인지, 성화를 보면 별이 떠오르기 때문에, 포인트로서 눈에 별을 함께 그립니다.
"Eternal Sunshine" 때의 분홍색 머리와 머리카락을 고양이 귀로 스타일링한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그리고 이름에 별이 들어가서 그런지 성화를 보면 별이 자꾸만 생각나더라고요.
유노 / 윤호
멤버가 유노를 골든 리트리버라고 별명을 붙이고 때때로 부르고 있기 때문에 저도 골든 리트리버로 그립니다.
멤버들이 윤호를 골든 리트리버라고 별명을 짓고 종종 불러주길래 저도 골든 리트리버로

골든 리트리버와 비슷한 색을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노란 강아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멤버 중 최장신이므로 가장 크게 그려 있어 유노와 다른 멤버를 그릴 때는 몸의 크기에 차이가 나도록 조심하고 있습니다.
골든 리트리버와 비슷한 색을 사용하고 싶어서 노란 강아지로 표현해요.
멤버들 중 최장신이라서 제일 크게 그리고 있어요.
윤호랑 다른 멤버들이 함께 있는 그림을 그릴 땐 덩치 차이를 신경 쓰고 있답니다.
요산 / 여상
요산은 마르티즈입니다.
여상이는 말티즈예요.

본인은 자신을 도베르만이라고 합니다만, 멤버와 팬은 멀티즈라고 부르기 때문에, 멀티즈로 했습니다.
그리고 요산이 헤헤몬(ATEEZ의 캐릭터)을 만들었기 때문에, 헤헤몬의 머리에 있는 해바라기를 요산에게도 붙이고 싶고, 머리에 해바라기를 붙이기로 했습니다.
정작 본인은 도베르만이라고 하지만 ATEEZ도 ATINY도 말티즈라고 부르고 있어서 저도 말티즈로 그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여상이가 헤헷몬(ATEEZ의 캐릭터)을 만들었는데 헤헷몬 머리에 있는 해바라기를
선 / 산
산은 역시 고양이군요.
산이는 역시 고양이죠.

웃을 때 미세하게 되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산의 특징과 같은 생각이 들기 때문에, 주로 미세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산도 "Eternal Sunshine" 때의 푸른 머리카락을 좋아하기 때문에 하늘색 고양이로 그립니다.
조금 자라는 머리카락은 활동적이고 장난 꾸러기의 느낌을 내고 싶어서 그렸습니다.
웃으면 실눈이 되는 게 좋기도하고 산이의 특징 같은 느낌이 들어서 주로 실눈으로 표현하고 있어요.
산이도 "Eternal Sunshine"때 했던 푸른색 머리가 좋아서 하늘색의 고양이로 그리고 있어요.
삐죽 튀어나온 털은 활동적이기도 하고 장난꾸러기같은 느낌을 표현하고 싶어서 같이 그리고 있답니다.
민기 / 민기
민기는 처음에는 병아리였지만 최근에는 햄스터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민기는 초반에는 병아리, 요즘은 햄스터로 표현하고 있어요.


병아리는 작고 햄스터는 크다.
멤버들이 민기를 그릴 때, 세세하게 그리는 것처럼, 나도 세세하게 그립니다.
큰 입술도 흉내내고 그려져 있습니다.
처음은 「BOUNCY」의 활동 때의 핑크색으로 그려 있었습니다만, 최근에는 「WORK」의 백발로 하고 있습니다.
병아리는 작게, 햄스터는 커다랗게.
멤버들이 민기를 그릴 때 실눈으로 그리는 거처럼 저도 실눈으로 그리고 있어요. 커다란 입술도 따라 그리고 있고요.
초반에는 「BOUNCY」활동시의 분홍색을 따라 갔다.
우영 / 우영
우영은 검은 고양이입니다.
우영이는 검은 고양이예요.

처음에는 여우로 그렸습니다만, 점점 고양이라는 이미지가 좋아지고 고양이로 그리게 되었습니다.
검은 고양이이지만 검은 색을 사용하면 다른 멤버와 함께있을 때 맞지 않기 때문에 어두운 회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고양이라는 특징을 더 살리고 싶어서 같은 고양이의 성화나 산과 달리 우영은 두 뺨에 수염을 붙였습니다.
처음에는 여우로 그렸는데 점점 고양이라는 이미지가 좋아서 고양이로 그리게 되었어요.
고양이라는 특징을 더 살리고 싶어서 같은 고양이인 성화나 산이와 다르게 우영이는 볼에 수염을 달아 준답니다
정호 / 종호
정호는 곰! 의 이미지가 강하고, ATEEZ의 막내이기 때문에 아기 곰으로 그려 있습니다.
종호는 곰!의 이미지가 강하기도 하고 ATEEZ의 막내니까 아기 곰돌이로 그리고 있어요.

마루마루로 한 존호의 외모로부터, 그림도 마루마루로 한 곰으로 했습니다.
정호는 사과를 나누는 것이 좋고 사과 헤어를 한 적도 있기 때문에 정호를 생각하면 사과가 떠오릅니다.
그래서 사과 헤어처럼 작은 사과 같은 빨간 원을 얹어 선을 그려 표현했습니다.
동글동글한 종호의 외형에 따라 동글동글한 곰돌이랍니다.
종호가 사과를 잘 쪼개기도 하고 사과 머리를 한 적도 있어 종호를 생각하면 사과가 같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사과 머리를 한 거처럼 작은 사과 같은 붉은 동그라미를 얹고 선을 그어 표현했습니다.
생일JAPAN직원: 너무 귀엽다! ! !
원래 그림을 그렸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너무 귀여워요!!!
원래부터 그림을 그렸었나요?
대빵스씨: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점점 취미로 그리게 되어 지금도 그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했다면 그림과 관련된 전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빵스씨 : 어릴 때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점점 취미로 그리다 보니
그러다 보니 그림과 관련된 전공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생일JAPAN직원: SNS로 전화를 걸어서 좋았던 적이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SNS에서 업로드 활동을 하면서 좋은 점이 있나요?
대빵스씨: 제일은 내 그림을 좋아한다는 것을 다른 사람이 표현하고 그것을 발견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생일카페 등에 사용하고 싶다는 연락을 주시는 분도 많아 실제로 만들어진 상품 등을 보면 기쁘게됩니다.
대빵스씨 : 제일 좋은 건 제 그림을 좋아한다는 것을 남들이 표현하고 그걸 발견했을 때인 거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생일 카페 같은 곳에 굿즈로 만들고 싶다는 연락을 주는 분들을 만나면 즐겁기도 하고요.
실물로 나온 굿즈를 보면 저도 마음에 들어서
민기의 틈에 늪!
민기의 반전 매력에 빠지다!
생일JAPAN직원: 2년전에 팬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만, 민기씨의 팬이 된 계기를 가르쳐 주세요!
생일japan 스태프 : 2년 전 팬이 되었다고 말했는데, 민기씨의 팬이 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대빵스씨: 처음 무대를 보면 민기의 저음과 강한 랩을 듣고"엄청 강하고 무서운 ...!"라고 느껴 (웃음),"민기는 강하고 무서운 사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평소의 모습은 전혀 다릅니다.
애교를 뿌리거나 다른 멤버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고"귀여워~!"느낌.
민기의 갭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대빵스씨 : 처음에 무대를 봤을 때는 민기의 저음과 강한 랩을 듣고 '엄청나게 강하고 무섭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런데 무대 밑의 평소 모습은 전혀 다르더라고요.
애교를 부린다거나 다른 멤버들과 장난치는 모습을 보면서 '귀여워~'라고 느껴졌어요.
민기의 반전 매력에 푹 빠지게 된 거 같아요.
생일JAPAN직원: 구체적으로 민기씨의 귀여운 포인트를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구체적으로 민기씨의 귀여운 포인트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대빵스씨: ATEEZ의 노래를 들어보면 민기의 랩은"강하고 대단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까 나는, 민기는 평상시도 랩을 할 때와 같이 말한다고 생각했습니다만, 달랐습니다!
때때로 말을 적당히 말하고 말하거나 부딪치는 말하는 방법이 저는 매우 귀엽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은, 민기를 좋아하게 되고 나서 모든 행동과 말이 귀엽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웃음)
대빵스씨 : ATEEZ의 노래를 들어보면 민기의 랩은 '강하고 엄청나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민기가 평소에도 랩할 때처럼
종종 말을 할 때 흘리면서 하거나 웅얼거리는 듯한 말투가 저한테는 엄청 귀엽게 느껴졌어요.
사실 민기를 좋아하게 된 이후로 모든 행동과 말이 귀엽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웃음)
강한 랩과 강렬하고 무거운 댄스가 민기의 매력
강한 랩과 묵직한 춤선이 민기의 매력
생일JAPAN직원: 그 밖에도 무엇인가 민기씨의 매력은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그 외에도 민기 씨의 매력이 있나요?
대빵스씨:"메인 댄서"라는 포지션이 아닌가요?
강한 랩과 강한 댄스를 보여주는 것이 민기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짧은으로 보여주는 짧은 댄스도 굉장히 멋집니다.
팬들은 민기가 춤추는 모습을 보고"덤프 트럭처럼""강력하게 춤추다"라는 반응을 합니다.
대빵스씨 : 아무래도 '메인 댄서'라는 포지션이 아닐까요? 강한 랩과 강한 춤을 보여주는 것이 민기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팬들은 민기가 춤추는 모습을 보고 '덤프트럭 같아.', '장어같이 춤을 추어.'라는 반응하기도 하고요.
생일JAPAN직원: 민기씨가 좋아하는 랩곡이 있나요?
생일japan 스태프 : 민기 씨의 랩을 들 수 있는 곡들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뭔가요?
대빵스씨: 모두 좋아하지만, 특히 좋아하는 것은 'Guerrilla', 'Siren' 같은 강렬한 가사와 랩을 좋아합니다.
「ARRIBA」의 독특한 리듬과 랩도 「Eternal Sunshine」 「Empty Box」"밤하늘 (Not Too Late)"같은 차분한 분위기의 랩도 정말 좋아합니다.
대빵스씨 : 아무래도 모든 노래들을 좋아하긴 하지만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걸 고른다면 'Guerrilla, Siren'
'ARRIBA'의 독특한 음의 랩도 'Eternal Sunshine', 'Empty Box', '밤하늘 (Not Too Late)' 같은 잔잔한 랩도 엄청 좋아하고 있어요.
생일JAPAN직원: 민기씨를응원와서 인상에 남아있는 에피소드가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민기 씨를 응원해 오면서 인상 깊었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대빵스씨: 작년 민기의 생일 날에 솔로곡을 공개해준 것과 'FIXOFF'라는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공개해준 노래가 매우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
차분한 노래로 가사가 마음속에 들어왔습니다.
(내가) 힘들 때나 힘든 때에 민기의 곡을 들으면 힘이 됩니다.
나를 위로해 주는 느낌이 들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대빵스씨 : 작년 민기 생일 때 노래를 작곡해 들려준 거랑 'FIX OFF'라는 개인 프로젝트를 하면서 들려준 노래가 인상 깊었어요.
잔잔한 노래에 잔잔한 가사가 마음속에 계속 머물고 있어요.
힘들거나 지칠 때 민기의 노래를 들으면 힘이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빵스 씨가 선택한다! 민기의 매력 동영상집!
대빵스 씨가 선정한 민기의 매력 영상집!
민기의 필견 동영상 3선! !
민기의 필수 시청 영상 3가지!!
민기의 모든 동영상을 좋아하지만 반드시 선택한다면 나는이 세 가지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
민기의 모든 영상을 좋아하지만 그중에서 반드시 고르라고 한다면, 이 3가지를 고르고 싶어요!🥰🥰🥰
GENTO는 가장 왼쪽이 민기입니다 :)
민기 특유의 강렬하고 무게있는 댄스의 곡선이 잘 보이는가? ? , 한 번 재생하면 시간이 지나는 것도 잊고 계속 봐 버릴 정도의 매력입니다 ⭐️⭐️
GENTO는 제일 왼쪽이 민기예요:)
민기 특유의 강하고 묵직한 춤선이 잘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한번 재생해버리면 시간 가는 줄
FIX OFF
FIX ON이 아니라 FIX OFF로 연결되는 민기의 목소리. .
처음 공개되었을 때는 여운에 잠겼습니다…😭
FIX ON이 아닌 FIX OFF로 전하는 민기의 목소리…
처음에 공개된 때는 한동안 여운에서 벗어나지 못했어요… 😭
제목 2 일본 온천의 VLOG♨️
일본 온천 VLOG♨️
평상시부터 사우나, 찜질방을 좋아하는 민기가 일본의 온천 여행에 간 VLOG!
무대가 아니라 일상의 민기를 볼 수있는 행복한 동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 🥺💛💛
평소에도 사우나, 찜질방을 좋아하는 민기가 일본 온천 여행을 간 VLOG!
무대가 아닌 일상 속의 민기를 볼 수 있는 행복한 영상이라고 생각해요 :) 🥺💛💛
Shorts! (귀여운 것 중심💘/귀여운 것들💘)
멋진 모습도 굉장히 좋지만, Short로 보여주는 민기의 귀여운 모습도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멋있는 모습도 너무너무 좋지만, Shorts로 보여주는 민기의 귀여운 모습도 엄청 매력적이에요!
아직도 민기의 매력을 알고 싶은 분은...
아직 더 민기의 매력을 알고 싶은 분들은...
가장 좋아하는 시간♥ 1화에서 보면 더 재미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부분들♥ 1편부터 보면 더 재미있어요💛💛
등등···
소개하고 싶은 영상은 많이 있습니다만, 키리가 없을 것 같기 때문에 ... 최대한 엄선해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민기의 매력을 볼 수있는 영상이 많이 있으므로, 꼭 많이 찾고 싶습니다!
등등…
소개하고 싶은 영상들은 엄청 많지만, 다 가져왔다가는 끝이 없을 것 같아서.. 최대한 엄선해 봤어요👍
이외에도 민기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영상은 많이 있으니까 여기에 있는 링크로 끝내지 말고 더 많이 찾아봐줬으면 해요!
생일카페의 의뢰가 쇄도! 언젠가는 스스로
생일 카페의 의뢰가 쇄도! 언젠가는 직접 주최한 생일 카페도
생일JAPAN직원:생일이벤트에 그림을 사용하고 싶다고 연락을 받기도 한다는 이야기였습니다만, 그러한 때는 그림의 제공을 하고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생일 이벤트에서 그림을 사용하고 싶다는 연락도 받는다고 하셨는데, 그럴 때는 그림을 제공하고 있나요?
대빵스씨: 가능한 한 모두 들어주고 싶어서 OK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투고하고 있는 디자인을 사용하고 싶은 분이나, 새로운 동물을 그려달라고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기 때문에 희망에 따라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 후,생일카페의 컨셉에 맞게 그릴 때도 있습니다.
대빵스씨 : 웬만해선 다 들어주고 싶어서 ok 하는 편이에요.
평소 그리던 동물 디자인이나 부탁하는 동물로 새로 그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생일 카페의 컨셉을 따라가기도 하고요.
생일JAPAN직원: 멋지네요! 지금까지 어떤 기획에 협력해 왔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굉장하네요! 지금까지 어떤 기획에 협력해 오셨나요?
대빵스씨: 광고와 같은 규모가 조금 큰 이벤트에는 참여한 적이 없으며 거의생일카페입니다!
ATEEZ뿐만 아니라, 약간이지만 다른 아이돌 팬들로부터도 연락을 주셔, 협력을 한 적이 있습니다.
대빵스씨 : 광고처럼 커다란 이벤트에는 아직 참여해 본 적이 없고 대부분 생일 카페 위주에요.
ATEEZ뿐만 아니라 몇 안되지만 다른 아이돌의 생일 카페에 협력한 적도 있습니다.
생일JAPAN직원: 많이 협력해 왔네요!
굉장히 귀엽기 때문에 부탁하고 싶어지는 기분도 알 수 있습니다! (웃음)
앞으로 스스로 해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많은 참여를 해오셨네요!
너무 귀여우니까 부탁하고 싶어지는 기분을 알 것 같아요! (웃음)
앞으로 직접 이벤트를 열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있나요?
대빵스씨: 가장은 스스로 기획부터생일카페를 실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상품을 제작해 배포하거나 판매도 해보고 싶네요.
스티커나 키홀더, 투명 트레카 같은 실제로 가지고 있으면 귀여운 상품을 메인으로 제작해 보고 싶습니다.
대빵스씨 : 네! 제일 하고 싶은 건 제가 직접 계획하고 진행하는 생일 카페를 열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직접 굿즈를 만들어서 나눠주거나 판매를 하고 싶기도 하네요.
스티커나 키링, 투명포카처럼 실물로 봤을 때 귀여울 거 같은 것들
생일JAPAN직원: 만약생일카페를 할 기회가 있다면 어떤 개념으로 하고 싶습니까?
생일japan 스태프 : 만약 생일 카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개념으로 꾸며보고 싶은가요?
대빵스씨: 역시 민기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이므로,민기와 관련된 것을 메인으로 장식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뮤직 비디오 때에 와 있던 의상이나 컨셉을 테마로 결정해, 가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물론 메뉴와 상품도 준비해.
민기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분들이 즐길 수 있다생일카페를 해보고 싶네요!
대빵스씨 : 아무래도 민기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것이니까 민기와 관련된 것 위주로 꾸며보고 싶어요. 뮤비에 나오는 의상이나 컨셉을 테마로 정하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아요!
물론 메뉴랑 굿즈도 따라가고요.
민기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팬분들이 즐길 수 있는 생일 카페로 만들고 싶네요.
생일JAPAN: 독창성 넘치는 멋진생일카페가 될 것 같네요!
꼭 언젠가 개최합시다! !
대빵스씨, 인터뷰에 협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일japan 스태프 : 독특함이 넘치는 근사한 생일 카페가 될 것 같네요!
꼭 언젠가는 개최합시다!!
요약
마무리
이번에는 ATEEZ Mingi를응원하다"대빵스"씨에게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ATINY(ATEEZ의 팬네임)의 여러분이라면, 대빵스씨의 매우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본 적이 있다고 하는 분도 많았던 것이 아닐까요😊✨
캐릭터에는 멤버들의 특징이나 이미지 한 아이템이 담겨있어, 그런 곳에서도 사랑이 전해져 왔습니다.😺❤️
또생일카페에 캐릭터를 사용하고 싶다는 의뢰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으로,
민기씨의 생일 이외에도 대빵스씨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
앞으로도 대빵스가 그리는 새로운 작품의 그림이 기대됩니다.☺️💘
대빵스 씨, 이번에는 인터뷰에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생일JAPAN민기 씨의 활약, 대빵스 씨의 활동을 진심으로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ATEEZ 민기 씨를 응원한다 " 대빵스" 씨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ATINY(ATEEZ의 팬덤명) 분들이라면 대팬스 씨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본 적이 있는 분도 많지😊✨
캐릭터에 멤버들의 특징이나 관련 아이템들도 담겨있어, 이런 부분에서도 사랑이 느껴졌어요😺❤️
또 생일 카페에서 캐릭터를 사용하고 싶다는 의뢰가 쇄도한다는 이야기도 있었듯, 민기씨의 생일 이외에도
앞으로도 대빵스 씨가 그릴 신작이 기대됩니다☺️💘
대빵스씨, 이번 인터뷰에 협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생일JAPAN은 민기 씨의 활약과 대빵스 씨의 활동을 마음 깊이 응원하겠습니다⭐
생일JAPAN에 맡겨!

이번에 소개한 사례를 보고"나도생일광고를 내고 싶다!"느끼는 분도 많지 않습니까?♪
"광고를 낼 용기가 나오지 않는다…""절차가 어렵지 않습니까?"그리고 고민하는 사람은 한 번생일JAPAN부담없이 상담해보세요 ^^
생일JAPAN의 공식 LINE을 등록하면,응원광고에 관한 고민을 자동응답 채팅이 해결됩니다!

스탭에게의 채팅은 물론, 전화로도 상담할 수 있어 안심입니다♪
상담~매체 준비~디자인 제작~광고 실시 보고까지 LINE만으로 완결할 수 있습니다!
우선 꼭 LINE 친구 등록해보세요 ^^
★생일JAPANSNS 정보★
생일JAPAN그럼,"X""Instagram""TikTok"에서의 SNS 전송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생일/응원광고 정보뿐만 아니라 배우와 아이돌 정보, 유익한 정보도 전달하고 있으므로 꼭 팔로우 해보세요 ^^
X(@birthday_ad_kr)
"생일JAPAN의 정보를 빨리 얻고 싶다!"그렇다면 X를 따르십시오.♪
꿈을 실현화… #클라우드펀딩 의 구조를 이치로부터 철저 해설🫡
— 생일광고 대행사 JAPAN (@birthday_ad_kr) February 15, 2023
실적을 바탕으로 추천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 5 선을 소개합니다❤️
생일/응원광고를 전문으로하는 당사 #생일클라판 에 대해서도 놓치지 마세요.✍️https://t.co/ze37sUzoWx
X에서는 실시 중생일/응원광고의 고지나, 폐사가 매주 갱신하고 있는 아이돌이나 배우등의 블로그 공개의 정보를 이치 빨리 전달하겠습니다^^
캠페인의 정보 등도 전달하고 있으므로, 놓치지 마세요!
Instagram (@birthday.ad.jp)
"이미지로 알기 쉽게 정보를 얻고 싶다!"라는 분은 Instagram을 따라주세요!
Instagram에서는 당사가 매주 전달하고 있는, 배우나 아이돌의 블로그의 포인트가 되는 내용을 화상으로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시한생일/응원광고도 소개하고 있으므로, 검토중의 분은 참고로 해 주세요!
좋아하는 게시물은"저장"하시면 언제든지 보낼 수 있습니다^^
TikTok (@birthday.ad.jp)
"때 단중시! 동영상으로 신속하게 정보를 얻고 싶다!"그렇다면 TikTok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birthday.ad.jp 우리의덕질에 대한 생각😄같은 생각을 가진 여러분과 연결되는 것이 앞으로도 기대됩니다!#덕질 #KPOP #오타 #생일광고 #생일광고 에이전시 japan #한국 #일본 #한국정보 ♬ POP! - NAYEON
TikTok에서는생일/응원광고에 관한 정보나 블로그의 정보를 동영상으로 알기 쉽게 해설하고 있습니다^^
짧은 동영상이므로 아침의 약간의 시간 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발신해 나갈 예정입니다!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꼭 팔로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